[연합뉴스] 각진 턱? 넓은 턱? 큰 얼굴? 더 이상 고민하지 말자! > 방송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방송언론보도

[연합뉴스] 각진 턱? 넓은 턱? 큰 얼굴? 더 이상 고민하지 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09-07-07 12:07 조회4,398회 댓글0건

본문

사각턱 시술 후 3일만에 직장에 출근한 h씨, "동료들이 수술 받은 지 모르더라구요"
안전하고 간편한 수술 및 관리로 환자들의 부담감 대폭 줄어들어


최근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는 작고 갸름한 페이스 라인 만들기에 집중되어 있다. 과거와는 달리 갸름하고 작은 얼굴형이 미인으로 대접받게 되면서 작은 얼굴 만들기에 쏟아지는 여성들의 관심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시중에 나와있는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을 통해서는 만족할 만큼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보기 힘들다. 특히 슬림하고 작은 얼굴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인 턱뼈가 옆으로 벌어져 있거나 각이 져 있는 경우에는 사각턱 수술을 받지 않고서는 작고 슬림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 수 없다. 그러나 사각턱 수술시 시행되는 전신마취와 복잡하고 고통스러운 수술 후 관리 때문에 각진 턱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이 쉽사리 사각턱 수술을 결심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오인 성형외과 위성윤 원장(의학박사 / 성형외과전문의)은 "사각턱 수술이란 정면에서 보았을때 턱이 양 옆으로 벌어져 있거나 측면에서 보았을 때 심하게 각 져 있는 턱을 깎아내거나 갈아내는 방식을 통해 갸름하고 날렵하게 다듬어 주는 수술입니다. 그러나 기존의 사각턱 수술은 전신마취를 통해 입안절개를 하여 입주변이 2주정도는 심하게 붓는 경우가 많아 환자들에게 다소 부담스러운 수술 방식을 취하고 있어 사각턱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이 쉽사리 수술을 결심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개발된 사각턱 수술 법이 바로 귀 뒤 사각턱 수술입니다"라고 말했다.

위성윤 원장의 말에 따르면 귀 뒤 사각턱 수술은 귀 뒤 쪽의 접히는 부분에 2.5.cm의 절개를 한 후 그 부분으로 수술 기구를 삽입하여 시술의가 직접 눈으로 수술 부위를 보면서 시술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한 사각턱 수술 방법이라고 한다. 특히 오인 성형외과에서 취하고 있는 귀 뒤 사각턱 수술 방식은 턱 뼈를 갈아내던 기존의 사각턱 수술과는 달리 뼈를 직접 잘라내는 방식을 취하고 있어 수술 시 주변 조직에 가해질 수 있는 손상이 적어 수술시 출혈이 매우 적으며, 입안 절개를 통하지 않기 때문에 시술 후 얼굴 안면부의 붓기가 현저하게 적어서 시술직후부터 귀주변을 제외한 안면전체가 멀쩡하고 시술 후 2-3일정도 휴식을 취한 후에는 정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라고 한다. 또한 수술 시에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국소마취와 고통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얕은 수면마취를 병행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전신마취에 거부감을 느끼는 환자나 체질적으로 전신마취에 위약한 환자도 안심하고 사각턱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03년부터 귀 뒤 사각턱 수술 법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갸름한 페이스 라인을 되찾아준 오인성형외과에서 석달 전 귀 뒤 사각턱 수술을 받은 직장인 h씨는 "회사생활을 하면서 사각턱 수술을 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죠. 시간도 그렇고 수술 받은 후에 시간이 오래걸리는 회복기간도 너무 맘에 걸려서 그냥 참고 살아야하나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인 성형외과의 귀 뒤 사각턱 수술을 알고 나서는 도저히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웃음) 금요일 저녁에 수술 받고 주말동안 푹 쉰 후에 월요일에 출근했는데, 정말 아무도 제가 금요일에 사각턱 수술을 받았다고 생각하지 않더라구요.(웃음) 그동안 각진 턱 때문에 인상이 너무 강해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이젠 다들 인상이 부드러워져서 한결 보기 좋다고들 해요. 그 말을 들을 때마다 정말 수술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라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사각턱 수술이 무서워서, 혹은 부담스러워서 망설이고 있었다면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어졌다. 기존의 사각턱 수술 방법보다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개념의 사각턱 수술인 귀 뒤 사각턱 수술을 통해서라면 누구나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사각턱 수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오인 성형외과 위성윤 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9-22 국제빌딩 6층 | 사업자등록번호 : 211-09-49697 | 원장 : 위성윤

전화 : 02)511-7885 | FAX : 02)514-7826

COPYRIGHT© 2013 OIN PLASTIC SURGERY ALLRIGHTS RESERVED